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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2 10월 22일 업데이트 내용 게임


출처:http://dota2.nexon.com/news/notice/view.aspx?noticearticlesn=97924

  • 1. 일반

     

    -  골드 부활 시 크립중립 몬스터 등이 주는 위험 골드를 획득하지 못하며
        
    정상 부활 시간이 지난 후부터 위험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골드 부활 시 남은 부활 대기 시간의 25%가 다음 부활 대기 시간에 추가됩니다.

     

    -  오프레인 크립이 아군 포탑에 더 가까운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  원거리 영웅도 근접 영웅과 똑같이 디나이 경험치를 얻습니다.

    -  경험치 획득 범위가 1200에서 13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고대 크립이 아닌 중립 크립을 처치한 경험치는 처치한 팀이 아니라 
        해당 범위 안의 모든 영웅이 나눠 받습니다.

    -  끌어오기가 가능한 중간 규모의 중립 야영지와 소규모 야영지의 위치가 서로 바뀝니다.

    -  중립 크립 야영지에서 같은 유형의 중립 크립이 두 번 연속 생성되지 않습니다.

    -  래디언트의 중앙 야영지와 다이어의 중상부 야영지에서 크립을 끌어올 수 있는 
        시간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사티로스 영혼도둑의 경험치 보상이 88에서 62로 감소했습니다.

    -  사티로스 고문가의 경험치 보상이 155에서 119로 감소했습니다.

    -  진흙 골렘의 경험치 보상이 119에서 88로 감소했습니다.

    -  진흙 골렘의 방어력이 4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  어둠 트롤 소환사의 경험치 보상이 155에서 119로 감소했습니다.

    -  지옥곰 분쇄자의 체력이 1100에서 9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옥곰의 방어력이 5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  사티로스 추방술사의 정화 시전 시간이 0.5에서 0.2로 향상되었습니다.

    -  중립 크립의 맹독성 무기 효과로 재생 아이템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낮의 길이가 6분에서 4분으로 줄었습니다.

    -  드로우 레인저미라나레슈락요술사고대 영혼미포나무정령 수호자의 밤 
        시야가 800의 일반 시야로 변경됩니다.

     

    -  로샨이 죽은 후 8~11분 사이에 무작위로 부활합니다.

    -  사용하지 않은 아이기스가 사라질 때소유했던 영웅의 체력이 5초에 걸쳐 완전히 회복됩니다
        
    플레이어나 건물의 공격을 받으면 재생 효과가 사라집니다.

     

    -  시작 골드가 603에서 625로 증가합니다.

    -  무작위 선택 시 추가되는 골드 액수가 50 줄어듭니다.

    -  적의 연속 처치를 저지했을 때 획득하는 골드가 75->600(3->10)에서 125->1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골드 획득률이 0.8초에 1골드에서 0.6초에 1골드로 증가합니다.

     

    -  포탑을 마지막으로 타격하고 얻는 추가 골드가 100~200에서 150~250으로 증가합니다.

    -  근접 전투병 병영의 체력 회복 수치가 2.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원거리 전투병 병영의 체력 회복 수치가 2.5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원거리 전투병 병영의 체력이 1500에서 1200으로 감소하고 방어력이 5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효과적 타격을 했을 때 받는 물리 피해는 같습니다.

     

    -  회피는 중첩될수록 효과가 줄어듭니다.

    -  동상이나 혼령 공격 등 공격이 제한된 상황에서는 고유 변형 공격도 불가능합니다.

    -  파열악의맹독 숨결질식의 단검화염 폭탄공포의 파동어둠의 주문강화 톱니가 
        자동으로 잔여 시전 시간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2. 영웅

     

    아바돈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안개 고리로 소모되는 체력이 50/75/100/125에서 75/100/125/150으로 증가했습니다.

    어둠의 보호막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파멸에 걸린 동안에는 시간 왜곡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연금술사

    화학적 분노 사용 시 250/500/750의 추가 체력을 얻지 않습니다.

    화학적 분노로 재생되는 체력이 15/30/60에서 50/75/10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대 영혼

    얼음 소용돌이의 쿨다운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얼음 폭풍의 쿨다운이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오한의 손길로 주는 강화 효과가 위치와 상관없이 항상 고대 영혼에게 적용됩니다.

    오한의 손길 쿨다운이 50/46/42/38에서 50/42/34/26으로 감소했습니다.

     

    도끼전사

    광전사의 외침 범위가 275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투쟁욕의 지속시간이 10/13/16/19 10/12/14/16으로 감소했습니다.

    투쟁욕으로 주는 피해가 15/21/27/33에서 15/20/25/30으로 감소했습니다.

    투쟁욕으로 둔화/추가되는 이동 속도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투쟁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격의 나선 쿨다운이 0.55/0.5/0.45/0.4에서 0.45/0.4/0.35/0.3으로 감소했습니다.

    반격의 나선이 공성 유닛에도 피해를 줍니다.

    도태의 도끼날로 영웅을 처치하는 데 성공하면 쿨다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태의 도끼날의 일격사 한계점이 300/450/625에서 250/350/450으로 감소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에는 300/450/625로 동일합니다.

    도태의 도끼날로 추가되는 속도가 25%에서 40%로 증가하고 효과 범위도 60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도태의 도끼날로 얻는 보너스 속도 40%가 공격 속도에도 적용됩니다.

    아가님의 홀로 강화된 도태의 도끼날 효과의 지속시간이 6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도태의 도끼날에 소모되는 마나가 150/200/250에서 60/120/180으로 감소했습니다.

     

    박쥐기수

    기본 공격력이 48~52에서 38~42로 감소했습니다.

    시야가 1400에서 1200으로 감소했습니다.

    불타는 올가미의 시전 범위가 17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야수지배자

    내면의 야수 효과 범위가 1000에서 일반 오라 효과 범위인 900으로 감소했습니다.

    내면의 야수로 상승하는 공격 속도가 18/26/32/40에서 15/25/35/45로 조정되었습니다.

    야생의 부름으로 두 야수를 개별적으로 소환해 낼 수 있습니다.

    야생의 부름에 소모되는 마나가 25에서 15로 감소했으며 시전 시간이 0.5에서 0.3으로 감소했습니다.

     

    혈귀

    기본 이동 속도가 305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6000 범위에 적용되던 갈증이 지도 전역에 적용됩니다.

    갈증의 보너스 효과가 체력이 낮은 유닛마다 개별적으로 중첩됩니다.

    갈증의 대상이 되는 체력 임계치가 20/30/40/5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갈증으로 얻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15/25/35/45%에서 7/14/21/28%로 감소했습니다.

    갈증을 활성화하면영웅은 이동 속도 한계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갈증으로 추가 방어력이 생기지 않습니다.

    갈증으로 7/14/21/28의 공격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갈증의 효과가 체력이 낮은 대상 주위의 완전한 시야를 제공하지 않고 대상의 윤곽만 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대상이 죽었을 때 추가로 3초 동안 시야가 지속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취권도사

    기본 민첩성이 16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인사불성이 대상 주변의 200 효과 범위에 적용됩니다

    벼락강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속시간이 끝난 후 대지/폭풍/불 순서로 원시의 분리가 선택됩니다.

    원시의 분리에 대한 아가님의 홀 강화 효과가 새로이 개편되었습니다.


    아가님의 홀로 능력치쿨다운지속시간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대지 전사에게 벼락강타폭풍 전사에게 인사불성 , 불 전사에게 취권 능력이 생깁니다.

    전사에게 생기는 기술 레벨은 취권도사의 기술 레벨과 같습니다.

    쿨다운은 취권도사 본체와 별개로 적용됩니다.

     

    가시멧돼지

    공격 시간이 0.4에서 0.3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끈적이는 콧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끈적이는 콧물의 시전 시간이 0.4에서 0.3으로 감소했습니다

    적개심의 최대 중첩이 5에서 5/6/7로 증가했습니다.

    적개심의 중첩 지속시간이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거미여왕

    거미줄 치기의 효과 범위가 65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거미줄 치기의 시전 범위가 60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거미줄 치기의 시전 시간이 0.2에서 0.4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거미줄 치기를 시전한 지역의 나무가 쓰러지지 않습니다.

    거미줄 안에서 이동 시 거미여왕은 이동에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절벽이나 나무 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미줄에서 벗어나면 추가 효과가 제거됩니다재생/이동/길 내기/투명화 효과가 바로 사라집니다.

     

    켄타우로스 전쟁용사

    돌격으로 둔화되는 시간이 1.25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혼돈 기사

    혼돈의 화살로 주는 피해는 기절 값과 정반대로 적용됩니다.

     

    신념의 시험으로 주는 순간이동 효과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신의 손길 쿨다운이 140/130/120에서 160/140/120으로 증가했습니다.

     

    클링츠

    불타는 화살의 공격력이 20/30/40/50에서 30/40/50/60으로 증가했습니다.

    불타는 화살에 드는 마나가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불타는 화살이 마법 면역으로 막히지 않습니다.

     

    태엽장이

    강화 톱니로 밀려난 영웅이 착지할 때 지점 주변 100 범위에 있는 나무가 쓰러집니다.

     

    수정의 여인

    얼음장 범위 안에서 감소하는 공격 및 이동 속도가 -20/-30에서 -30/-30로 향상되었습니다.

    아가님의 홀로 강화되는 얼음장의 공격 및 이동 속도가 -50/-30에서 -50/-50로 향상되었습니다.

     

    어둠 현자

    진공의 쿨다운이 24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대즐

    주문 엮기의 지속 시간이 12/18/24에서 2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주문 엮기로 변경되는 초당 방어력이 1에서 0.75/1/1.25로 조정되었습니다. (홀 장착 시 1/1.25/1.5)

    맹독의 손길로 주는 피해가 8/16/24/32에서 14/20/26/32로 증가했습니다. (7)

    맹독의 손길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맹독의 손길로 생기는 둔화가 새로이 개편되었습니다.


    맹독의 손길(변경 전)
    =========================
    1
    레벨

    1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킵니다.

    2
    레벨

    1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키고 다시 1초 동안 66% 둔화시킵니다.

    3
    레벨

    1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키고 다시 1초 동안 66% 둔화시킨 후다시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4
    레벨

    1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키고 다시 1초 동안 66% 둔화시킨 후다시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상은 처음 시전 시 0.01초 동안 짧게 기절합니다
    .



    맹독의 손길(변경 후
    )
    ==================
    1
    레벨

    3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킵니다

    2
    레벨

    2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키고 다시 1초 동안 66% 둔화시킵니다.

    3
    레벨

    1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키고 다시 1초 동안 66% 둔화시킨 후다시 1초 동안 100% 둔화시킵니다.

    4
    레벨

    1
    초 동안 대상을 33% 둔화시키고 다시 1초 동안 66% 둔화시킨 후다시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상은 처음 시전 시 0.01초 동안 짧게 기절합니다.

     


 죽음의 예언자

퇴마술 혼령이 주는 피해가 43~48에서 53~58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혼령 수가 27이 아닌 23에서 고정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스럽터

역장의 범위가 30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잔상의 쿨다운이 60/50/40/30에서 65/50/35/20으로 감소했습니다.

전자기 폭풍의 범위가 375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전자기 폭풍의 최대 피해가 170/220/270에서 200/250/30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이제 전자기 폭풍이 아이템을 사용을 막으며, 2초 더 지속됩니다.

 

파멸의 사도

파멸의 쿨다운이 11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파멸의 사도가 이제 대상에게 부여된 강화 효과를 없앤 후 약화 효과를 줍니다.

아가님의 홀로 상향된 파멸의 시전 거리가 55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로 업그레이드되는 파멸의 지속시간이 고정되는 대신시전 거리가 증가했습니다.

 

드로우 레인저

명중의 오라 피해 비율이 16/20/24/28%에서 18/24/30/36%로 증가했습니다.

명중의 오라는 더 이상 크립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명중의 오라가 이제 수동으로 맵 전역에 있는 크립에게 30초 동안 적용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120 쿨다운)

명사수의 보너스 해제 범위가 375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지진술사

토템 강화 피해가 75/150/225/300%에서 100/200/300/400%으로 증가했습니다.

균열의 범위가 100 증가했습니다.

 

고대 티탄

우주의 영혼 공격력이 120/160/200/240에서 80/120/160/200으로 감소했습니다.

 

에니그마

밤의 파동으로 인한 초당 피해가 3/4/5/6%에서 4/5/6/7%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이제 블랙홀에 밤의 파동 피해가 추가됩니다
   
이 피해는 밤의 파동과 중첩됩니다.

 

요술사

불가촉 공격 속도 감소가 20/50/80/110에서 30/60/90/120으로 증가했습니다.

 

얼굴없는 전사

시간 이동의 둔화가 25/30/35/40%에서 20/30/40/50%로 조정되었습니다.

시간의 구슬 범위가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허스카

허스카의 민첩이 20 + 2.4에서 15 + 1.4로 감소했습니다.

광전사의 피는 이제 파멸의 사도의 파멸로 무력화됩니다.

 

원소술사

원소술사가 EMP로 태운 적 영웅의 마나를 50% 흡수합니다 (환영은 제외).

원소 조합이 1/2/2/2에서 2로 재설정되었습니다.

 

이오

연결이 이제 적을 기절시키지 않고적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100% 감소시킵니다.

 

자키로

흐르는 불길이 시전 가능한 고유 공격 변형치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면무사

치유 와드의 이동 속도가 300에서 450으로 상승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연속 베기의 쿨다운이 110/100/90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대상이 에테르 상태여도더 이상 연속 베기가 멈추지 않습니다
  (
여전히 피해는 주지 않습니다.)

연속 베기 시전 중 아이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빛의 수호자

눈부신 빛으로 대상이 밀려나면 대상의 주변 150 범위의 나무가 파괴됩니다.

 

컨카

목표 지점 X의 쿨다운이 16에서 13으로 감소했습니다.

유령선의 피해가 350/450/550에서 400/500/6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슈락

마성의 칙령 시전 시간이 0.7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홀 장착 시 에너지 파장의 피해가 88/133/177에서 100/150/200으로 증가했습니다.

 

리치

얼음 갑옷이 원거리 영웅에게 절반의 효과를 미칩니다.

얼음 갑옷 둔화가 이제 서리 폭발의 둔화와 중첩됩니다.

희생의 쿨다운이 35/30/25/20에서 44/36/28/20으로 감소했습니다.

희생의 마나 흡수가 15/30/45/60%에서 25/40/55/70%로 증가했습니다.

희생 사용 시 적 경험치가 디나이되지 않습니다.

이제 희생을 아군 크립에 시전해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일반 크립 경험치를 얻는 만큼 시전 범위 내에서 공유됩니다.)

 

흡혈마

격노의 쿨다운이 17에서 19로 증가했습니다.

상처 찢기와 잠복의 시전 시간이 0.01에서 0.2로 증가했습니다.

 

리나

공격 범위가 635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라이온

마나 흡수의 지속시간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저주술의 쿨다운이 15에서 30/25/20/15로 감소되었습니다.

저주술의 지속시간이 1.75/2.5/3.25/4에서 2.5/3/3.5/4로 증가했습니다.

 

고독한 드루이드

고독한 드루이드의 기본 이동속도가 315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곰 형상 시 280 유지)

영혼곰이 죽을 때 주는 경험치가 196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루나

반월도가 최초 공격 대상을 타격한 후 주위 모든 유닛에게 한 번씩 튕기고 나면
   
다시 최초 공격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반월도의 추가 타격 피해가 -3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일식의 월광선 개수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늑대인간

방어력이 1 증가했습니다. (변신 시 방어력은 전과 동일)

기본 공격력이 5 증가했습니다.

늑대의 포효가 비영웅 유닛에게 부여하는 추가 피해가 4/8/12/16에서 5/10/15/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늑대 하수인의 마법 저항력이 5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마그누스

방향 전환 속도가 0.5에서 0.8로 상향되었습니다.

 

메두사

이제 신비로운 뱀은 석화된 유닛에게 순수 피해를 줍니다.

 

미포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방향 전환 속도가 0.5에서 0.65로 증가했습니다.

속박의 시전 시간이 0.5에서 0.3으로 감소했습니다.

흩어지면 산다의 습득 레벨이 6/11/16에서 4/11/18로 변경되었습니다.

아가님의 홀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복제 미포에게 30% 능력치 공유가 삭제되었습니다.

 

미라나

도약의 광역 공격 및 이동 속도 보너스가 도착 지점이 아닌 시전 지점에서부터 부여됩니다.

도약의 광역 공격 속도 보너스가 4/8/12/16에서 8/16/25/32로 증가했습니다.

 

모플링

- 4레벨 형상변환의 변환 속도가 0.25에서 0.2초로 감소했습니다.

 

나가 세이렌

파도의 효과 범위가 450에서 350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물 던지기의 마나 소모가 75/85/95/105에서 90/100/110/12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예언자

나무정령이 주는 경험치가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무정령이 주는 골드 보상이 12-16에서 14-20으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사제

기본 방어력이 1 증가했습니다.

 

밤의 추격자

암흑은 적군의 시야를 25% 감소시킵니다. (영웅크립와드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닉스 암살자

소환물이 가시 등딱지를 켠 닉스 암살자를 타격 시 소환물을 부리는 영웅이 기절하지 않습니다.
  (
소환물이 기절합니다.)

바위 쐐기가 유닛이 아닌 지점 대상 시전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거 마법사

불지르기의 지속시간이 4/5/6/7에서 5/6/7/8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불지르기는 회피할 수 있습니다.

다중시전 효과를 얻었을 때 불지르기를 사용하면 1400 범위 내의 무작위 적 유닛에게 불지르기를 다중시전합니다.
  (
불지르기 효과가 없는 유닛을 우선 공격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화염 폭풍 쿨다운이 10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전능기사

약화의 오라의 효과 범위가 315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약화의 오라가 주는 끈끈한 둔화 효과가 0.5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외계 침략자

기본 공격력이 3 감소하였습니다.

정수의 오라는 이제 아이템 사용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유령 자객

최후의 일격으로 증가하는 치명타 효과가 질식의 단검에도 부여됩니다.

이제 질식의 단검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질식의 단검 피해가 50/100/150/200에서 60/100/140/18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환영 창기사

이제 영혼의 창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퍼지

이제 퍼지도 점멸 단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퍼지가 이동불가 지형으로 대상을 끌어당기면해당 유닛은 5초 동안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살점 무더기의 마법 저항력이 4/8/12/16%에서 6/8/10/12%로 감소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사지 절단의 힘 배수가 0.75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퍼그나

아군에 가해지는 무력화의 피해 증폭이 4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적에게 가해지는 무력화의 피해 증폭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황천의 와드는 이제 75/150/225/300의 체력을 갖지 않고 3번의 타격으로 제거됩니다
  (
영웅 타격은 1회로기타 타격은 0.25회로 간주됩니다.)

퍼그나의 체력이 최대치까지 차 있을 때 체력 흡수 주문을 사용하면 마나를 회복합니다.

 

고통의 여왕

그림자 일격의 소모 마나가 80/100/120/140에서 1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리키

연막의 시전 범위가 425에서 55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또는 아이템 사용 시 리키의 영구 투명화가 풀리지 않습니다.

 

루빅

염동력의 쿨다운이 18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아가님의 홀을 소지한 적의 주문을 훔칠 경우
  
훔친 기술에 아가님의 홀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가님의 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쿨다운이 20/18/16에서 5로 감소하고 
  시전 범위가 1000에서 1400으로 증가하며 훔친 모든 주문에 아가님의 홀 효과가 추가됩니다.

 

모래 제왕

모래 제왕의 공격력이 20/40/60/80에서 25/50/75/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땅울리기의 공격 둔화 효과가 이동 둔화와 동일한 비율로 적용됩니다. (10%->30%)

 

그림자 악마

어둠의 독 주문의 범위가 180에서 190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주술사

대규모 뱀 와드로 소환하는 와드의 수가 8개에서 10개로 증가했습니다.

대규모 뱀 와드의 배치 구조가 변경되었습니다.

 

침묵술사

지능 훔치기가 지혜의 날 주문에만 적용되는 개별 요소가 아니라 영웅 자체의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해골 왕

기본 지능이 5 증가했습니다.

필사의 일격이 이제 지속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흡혈의 오라가 원거리 유닛에 대해서도 온전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부활 시 적들에게 주는 둔화 효과가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부활 시 둔화 효과의 범위가 70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하늘분노 마법사

지능 증가치가 3.2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비전 섬광의 쿨다운이 60/40/20에서 2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슬라다

피해 증폭의 방어력 감소량이 8/14/20에서 10/15/20으로 증가했습니다.

전력질주의 속도가 20/27/33/40%에서 20/28/36/44%로 증가했습니다.

전력질주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변경 전 50 소모)

 

슬라크

어둠의 춤 지속시간이 5.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춤 쿨다운이 25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진실의 시야로 어둠의 춤을 볼 수 없습니다.

 

저격수

정조준의 공격 범위 보너스가 75/150/225/300에서 80/160/240/320으로 증가했습니다.

 

악령

환영에게 계속해서 실체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체화 시전 시간이 0.3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영혼 파괴자

기본 공격 시간이 1.7에서 1.9로 감소했습니다.

파멸에 걸린 동안 혼신의 강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황천의 일격에서 1초의 마법 면역 지연 시간이 삭제되고 1.2초의 시전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
결과적으로 주문 방해가 가능합니다.)

 

스벤

벼락 망치 쿨다운이 15에서 13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벼락 망치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파도사냥꾼

크라켄 껍질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7/14/21/28에서 9/18/27/36으로 증가했습니다.

 

벌목꾼

차크람에 소모되는 마나가 75/125/175에서 100/150/200으로 증가했습니다.

 

타이니

바위투성이 피부의 발동 확률이 6/12/18/24%에서 10/15/20/25%로 증가했습니다.

바위투성이 피부의 기절 지속시간이 1.2에서 1.2/1.3/1.4/1.5로 증가했습니다.

 

나무정령 수호자

씨 뿌리기의 1회 흡수당 피해가 30/45/60/75에서 24/36/48/60으로 감소했습니다.

씨 뿌리기의 흡수 횟수가 4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지속시간은 3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갑옷 쿨다운이 15에서 32/26/20/14로 조정되었습니다.

생명의 갑옷 마나 소모가 2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눈속임 시전 시간이 0.5에서 0.3으로 감소했습니다.

 

트롤 전쟁군주

광전사의 분노 이동 속도 보너스가 20/20/20/30에서 10/20/30/4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춤추는 도끼 (근접피해가 125/175/225/275에서 75/125/175/225로 감소되었습니다.

 

얼음폭군

얼어붙은 인장이 200/220/240/260의 체력을 갖지 않고 대신 3/3/4/4회의 타격을 받아야 파괴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영웅 타격은 1회로기타 타격은 0.25회로 간주됩니다.)

 

언다잉

쇠약의 훔치기 지속시간이 25/30/35/4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복수 혼령

점멸 단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불가능한 언덕에 있는 대상에게 황천의 이동술을 사용하면해당 유닛은 5초 동안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맹독사

맹독 회오리가 이제 투명 유닛과 전장의 안개에 있는 유닛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맹독 숨결이 이제 투명 유닛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맹독 숨결의 지속 피해가 15/30/45/60에서 0/30/60/9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독침의 지속시간이 6/8/10/12에서 6/9/12/15로 증가했습니다.

독침 공격으로 치유 효과를 제거하거나 단검의 사용을 막지 못합니다.

역병 와드에 현재 주문 레벨의 50% 피해를 주는 독침 효과가 추가됩니다
  (
맹독사와 역병 와드가 같은 대상을 공격하면 가장 높은 피해만이 적용됩니다.)

역병 와드가 주는 경험치가 12/12/25/25에서 20/25/30/35로 증가했습니다.

 

바이퍼

맹독 공격 쿨다운이 4/3/0/0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파멸에 걸린 동안 독성 피부가 무력화됩니다.

 

비사지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기본 마법 저항력이 2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흑마법사

죽음의 결속이 이제 범위 내 무작위 대상이 아니라 최소 대상과 가장 가까운 유닛에게 연결됩니다.

어둠의 봉기 시전 범위가 700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어둠의 봉기 지속시간이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혼돈의 제물 주문의 충격 피해 100이 삭제되었습니다.

혼돈의 제물 골렘의 방어력이 5/7/10에서 6/9/12로 증가했습니다.

혼돈의 제물 소모 마나가 200/250/300에서 200/300/400으로 증가했습니다.

 

길쌈꾼

기본 공격 시간이 1.7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바람순찰자

집중 사격이 기술 시전 대상에게 끈질기게 남아있습니다.


이제 집중 사격 시전 후에 대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원래 시전 대상으로 대상이 돌아왔을 때
  
집중 사격을 이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 속도 보너스는 초기화됩니다.

 

저주술사

죽음의 와드 시전 범위가 40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치유 부두술의 범위가 3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치유 부두술의 마나 소모량이 레벨에 따라 8/14/20/26에서 8/12/16/20(치유량의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비의 가루는 이제 환영에게도 5초간 지속됩니다. (크립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아이템

동물 짐꾼

이동 속도가 300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이 4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신비의 장화

이동 속도 보너스가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모르디기안의 완갑

완갑 사용 시 0.7초에 걸쳐 힘을 얻습니다.

완갑을 켜고 끌 때 쿨다운이 삭제되었습니다.

 

칠흑왕의 지팡이

조합법 가격이 1300에서 1375로 증가했습니다.

 

점멸 단검

아이템 사용 불가 상황을 유발하는 피해 항목에 스스로 받는 피해가 삭제됩니다.


썩은 내와 같은 주문은 이에 해당하지만영혼의 반지 등으로 인한 체력 손실의 경우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혈석

재료 아이템으로 +10 피해를 줍니다.

 

여행의 장화

지면을 클릭 시 해당 지점에서 325의 범위 내에 구조물이 있으면우선적으로 구조물을 목표 지점으로 삼습니다.

 

물병

물병의 가격이 6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맑은 물약

이제 공유할 수 없습니다. (아군 대상에게 사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현시의 가루

이동 둔화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율의 신성한 홀

사이클론 쿨다운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가 3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카디의 눈

스카디의 눈 이동 및 공격 둔화 효과가 30/20에서 35/35로 증가했습니다.

 

비행 짐꾼

크립 생성 후 3분이 지나야 구입 가능합니다.

 

현시의 보석

가격이 85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미다스의 손

네크로노미콘 유닛에게 효과가 없습니다.

 

치유 물약

가격이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공유할 수 없습니다. (아군 대상에게 사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지배자의 투구

네크로노미콘 유닛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극도석

가격이 2100에서 2000으로 감소했습니다.

 

링켄의 구슬

아군 영웅에게 사용하여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쿨다운 시 소지자는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사용 후 쿨다운 상태가 됩니다.
  
쿨다운 시간이 다하고 효과가 사용되지 않았다면효과가 사라지고 
  다시 쿨다운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700의 시전 범위를 가집니다.

 

혼돈의 망치

연쇄 번개 효과 범위가 50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묠니르

정전기의 범위가 3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연쇄 번개의 타격 대상이 3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연쇄 번개의 범위가 50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네크로노미콘

소환된 유닛의 지속시간이 3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관찰 와드

지속시간이 6분에서 7분으로 증가했습니다.

관찰 와드를 파괴하면 50 골드를 얻습니다.

 

위상변화 장화

이동 속도 보너스가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통찰의 파이프

파이프의 효과 범위가 50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능력의 장화

이동 속도 보너스가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광검

화염 피해의 범위가 65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재생의 구슬

재료로부터 +10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에이토스의 마법봉

마비의 지속시간이 16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산화와 야차

이동 속도 보너스가 12에서 16%로 증가했습니다.

 

감시 와드

지속시간이 3분에서 4분으로 증가했습니다.

주위에 영구적인 시야를 남기지 않습니다.

설치 시 12초 동안 150 범위에 지상 시야를 제공합니다.

 

그림자 부적

사라지기의 지연 시간이 2.4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검

그림자 보행의 쿨다운이 18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연막 물약

연막 효과를 받은 유닛은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항상 투명 상태입니다
  (
미니맵에서만 사라지거나 부분적인 투명 상태가 아닙니다.)

 

목담과

겹쳐서 소지할 수 있는 최대치가 3개에서 4개로 증가했습니다.

가격이 9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공유할 수 없습니다.

아군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아군의 가방에 1회 사용할 수 있는 목담과가 생깁니다
  
가방이 가득 차 있을 때에는 바닥에 떨어집니다쿨다운 시간은 60초입니다.

 

평온의 장화

평온의 장화가 재설계되었습니다.


  
평온의 장화(변경 전)

=========================
평온의 장화 

+ 75 
이동 속도
+ 3 
방어력
+ 3 
체력 재생
시전 기술치유 – 비전투 상태에서 20초에 걸쳐 2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0
초의 쿨다운 시간이 있습니다. 25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분해 상태

+ 25 
이동 속도
10
초 동안 3번의 공격을 받지 않으면 복구됩니다

분해할 수 없습니다
.


평온의 장화(변경 후
)
=========================
평온의 장화
 
+ 85 
이동 속도

+ 4 
방어력
+ 10 
체력 재생

시전 기술치유 – 비전투 상태에서 20초에 걸쳐 2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0
초의 쿨다운 시간이 있습니다. 25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분해 상태

+ 60 
이동 속도
+ 4 
방어력
13
초 동안 공격하지 않고 공격받지 않으면 복구됩니다

분해할 수 없습니다.

 

혼의 항아리

영혼 해방 쿨다운이 1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선봉 방패

피해 방어 확률이 7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불화의 두건

법사의 가운이 아닌 공허 부적을 사용합니다. (+12 지능 -> +6 지능, +3 , +3 민첩, +3 피해)

마법 저항력 약화의 지속시간이 20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거미여왕과 슬라크가 일시적으로 캡틴 모드에서 제외되었습니다곧 다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덧글

  • Otiel 2013/10/22 15:40 # 답글

    대규모네요. 요점은 아가님과 블링크 대거를 모든 영웅에게! 라는 느낌...
  • bavo 2013/10/22 18:32 #

    퍼지가 블링크대거를 쓸수있게되었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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